아트원정대 Art Road exhibition in Korea 2023

[

헨리 , 아이키 , 키노 , 홍현희

]

EXHIBITION

07.16 - 10.16 AM 11:00 - PM 07:00

LOCATION

썸머스타 1층 전시관

HOST

(주) 갤러리엠오케이

ORGANIZER

(주) 스타트아트코리아

가수 헨리, 펜타곤 키노, 댄서 아이키, 방송인 홍현희가 미술 전시와 쇼케이스를 함께 선보입니다. 7월 16일부터 10월 16일까지 용산에 위치한 썸머스타 1층에서 미술 전시회가 공개됨과 동시에 7월 23일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4명의 주인공들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도 개최됩니다. 틀에 박힌 형식에서 벗어나 색다른 기법으로 미술 작품을 만들어내고 그 과정을 무대화 시키는 신개념 아트 예능 프로그램, <붓 들고 세계로>를 ENA채널에서 7월에 공개합니다. 4명의 아티스트들은 그림을 그릴 때 사용되는 붓 대신, 피아노와 바이올린, 드럼 등과 같은 악기로 작품을 완성 시키는 새로운 아트 퍼포먼스에 도전하여 새로운 예술 분야를 구축합니다.

아트원정대 [ 헨리 ]

“음악 천재”로 불리우는 헨리는 미술분야에도 뛰어난 재능을 보였습니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작품을 선보인 것을 계기로 영국 사치갤러리에서 열린 StART ART FAIR LONDON, K-POP 특별전에 출품을 하는 등 작가로서도 화려한 경력을 자랑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도 악기로 창작해낸 “헨리”스러운 키치한 작품을 선보입니다.

아트원정대 [ 아이키 ]

아이키는 매력적인 춤선과 센스 있는 입담 그리고 뛰어난 무대 실력을 기반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댄서입니다. 댄서 활동 외에도 다방면의 활동에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고 있으며, “붓 들고 세계로” 에서 “아이키” 만의 감성으로 댄스와 미술을 잘 융합하여 그려낸 작품을 공개합니다.

아트원정대 [ 펜타곤 키노 ]

키노는 9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멤버로, 그룹 내 서브보컬과 메인 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펜타곤의 미니 앨범 10집의 자켓 커버를 직접 그려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번 쇼케이스와 전시를 위해 지금까지 그려온 작품들을 처음으로 공개합니다.

아트원정대 [ 홍현희 ]

홍현희는 2007년 SBS “웃찾사”로 데뷔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입니다. 장르에 한계를 두지 않고 다채로운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홍현희는 이번 “붓 들고 세계로”를 통해 미술 장르에 새롭게 도전 합니다.

썸머스타1층 전시관 용산푸르지오 써밋 남원추어탕 용산역앞 용산역사박물관 한강대로21길 한강대로

썸머스타 1층 전시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1길 7

7, Hangang-daero 21-gil, Yongsan-gu, Seoul, Republic of Korea